반응형

어릴때부터 물을 잘 안 마시는 편이었다.
지금도 마찬가지긴하지만...

배부른 소리지만
맹물은 맛이 없어서 진짜 목마를때 아니면 안 마셔서
하루에 물마신적이 손에 꼽을정도랄까

그런데 물을 많이 마시면 몸에 좋으니까
수유중이기도 하구.....
맹물이 아닌 맛이 나는 물이라도 먹자!!!!
해서 물대신 마실수있는 차를 종류별로 사먹었다
티트리트 여우티,미미티,알디프 무까페인티 등등등

오늘은 미미티 포스팅을 해볼예정이다


뷰티차라고 연예인들이 언급한 제품이라 한다
난 뷰티를 위해서라기보단 물을 맛있게 먹을수있기 위해 구매했다

색은 진짜 예쁘다
색만 보면 새콤한 맛일거같은데
비트 맛이 강하게 난다

성분은 호박,비트,도라지!
맛은 비트맛이 강한 것같다
건강한 차 마시는 기분

티백 실 길이도 타 티백보다 길어서
텀블러에 우려먹을때 넘나 좋은것!!!!!!!
집에 텀블러많지만 미미티 텀블러도 갖고 싶어 같이 구매했었다

이거 말고 다른 모양 텀블러도 있지만
이미 집에 많으니 한개로 만족하기로......

자세한 정보는 미미티 판매페이지에 나와있으니
참조해주시길
여기 내가 적는다 해도 그냥 옮겨적는거뿐이니
더 자세히 표시된 판매페지를 참조하는게 더 좋을것같다는 나의 생각🤣


장점
1.티백실이 길어서 편함
2.색이 이쁨
3.찬물에도 금방 우러남
(물에 넣으면 바로 티백근처 물색이 변하는걸 볼수있음)
4.임산부,수유부도 마실수있음




단점
아직 못 느낌




*미미티 종류는 다양하지만 내가 마신건 뷰티타임뿐
헬시타임이나 배드타임 등이 있지만 안 끌려서 뷰티타임만 샀다허허 그리고 루이보스 들어간건 오히려 더 갈증나서 피하는중. 맛도 내 입맛에 안맞아아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