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 남편이 복숭아농가라해서
언제 한번 구매해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이번에 1.5kg 반말랑백도 구매!!!!

복숭아 종류가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다


출처:도도한가 네이버스토어


종류별로 설명도 잘해놨고
수확끝난것과 수확할것도 적어놔서
알아보기 쉬워서 좋았다

난 달다는 설명에 끌려
반말랑백도 아마즈쿠시 구매!!!!

한번에 많이 사면
다 못먹을거같아서 1.5키로짜리 구매함


어제시켰는데 오늘 배송옴
오자마자 하나 깎아서 먹었는데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말랑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첫째 복숭아 깎아줘도 입에도 안 댔는데
이건 한개 먹어보더니 혼자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뿌듯뿌듯


아기들 간식으로도 좋을것같다


장점
1.빠른배송
2.좋은품질
3.다양한 키로수로 판매
(어른2 아이1이 먹기엔 1.5키로가 적당한듯)

반응형

+ Recent posts